본문 바로가기

푸드로그

기력이 후달릴땐? 닥터링스 실크아미노산(김형진)


요즘 기력이 너무 따려서 일끝나고 나면 집에만 누워있고 주말에는 부침개마냥 앞면 뒷면 뒤집으면서 뒹굴뒹굴 누워있더라구요.

병원가서 건강검진을 해보니 간수치가 높아졌다는거에요 ㅠㅠ

간에 좋다는 우x사, 밀크x드, 비타민 제품을 다 먹어봐도 기력이 좋아지기는커녕 속만 더부룩하고 효과도 없더라구요.

그러다가 닥터링크에서 판매하는 실크아미노산이라고 새로운제품이 나와서 살펴봤어요.

누에고치?

비단을 만드는 원재료에 길거리에서 판매하는 번데기가 만드는 누에고치를 먹을수 있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영양가가 있나 싶기도 하구요...

효과에 체력회복/스태미너 혈당개선이 써있고 요즘 코로나로 주목되는 면역력에 눈이갔어요.

어짜피 이것저것 다 먹어봤는데 한번 먹어보자 싶어 섭취해보았어요.

맛은 아오리 사과맛(풋사과)이 났고 약간 씁스름했어요.

레x나 처럼 맛을 즐길정도는 아니였어 거부감은 없는 맛이였습니다.

그래도 본연의 맛을 덮으려고 인공감미료를 많이 넣지않아서 건강상으로는 좋은것 같습니다.

1박스 10포로 하루 2회씩 섭취하라고 해서 출근전 출근후로 섭취를 했어요

3일째 됐을까요?

목욕탕을 갔다온듯이 개운했어요.

체력회복도 되서 개인 작업도 할수 있었고 주말에는 시체가 되었는데 주말에도

미루던 일까지 할수 있었어요.

고급원료 실크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있다고하는데 생소해서

그런가보다 해서 섭취했는데 효과가 좋아서 놀랐어요.

보통 알약, 보약을 참고 섭취해야 효과가 있을듯 없을듯 했는데 작은시틱 한포로 회복되어

신기했습니다.

우리 몸의 주된 구성성분인 단백질(아미노산)이 충분하면 면역력을 올릴 수 있다고 하네요.

실크아미노산 외에도 떠오르는 건강 원료들이 들어있더라구요.

 

 

 

 

그리고 좋았던점은 사이즈가 작아서 어디든 들고다니고 섭취하기가 편했어요

 

 

Previous imageNext image

 

팩자체가 가방안에 들어가는 사이즈여서 까먹지 않고 넣어다니면서 섭취가 가능했구요.

손소독제보다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좋았어요.

한포씩 쉽게 뜯을수 있게끔되어 있어서 가위가 필요하지 않고 이빨로 물어 뜯지 않아도 되서 편하고 깔끔했습니다.

뜯고 입으로 톡 털면 끝!!!

운동하기전에 섭취하고 했을때 섭취안하고 했을때보다 피로도가 덜했어요.

그리고 확실히 야근할때 한포씩 섭취를 하니까 피로도에 회복이 좋았어요.

바x스를 마시면 피로는 회복되되 몽롱한데 닥터링스 제품을 먹고나서 몽롱한것도 없고

뒷맛도 깔끔하고 찝찝한것 없이 한두시간후에 효과가 나타나서 졸지않고 대중교통 이용도 가능했습니다.

한포를 뜯었을때 가루가 나오고 냄새나거나 가루가 막 날리가나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여운이 오래가고 그러지 않아서 물이나 우유, 두유와 섭취해도 크게 무리가 없었습니다.

저는 물에타서 마시면 쓴맛이 없어져서 물에 타서 부담없이 마셨습니다!

기존 약국에서 판매하는 약으로 효과못보신 분들에게 꼭 추천드립니다 !

그리고 가성비도 좋아서 약국에서 판매하는 약보다 저렴해서 부담없이 먹을수 있었던것 같아요!!!

강추합니다 ^^

#닥터링스 #실크아미노산 #실크펩타이드 #면역력 #건강증진 #누에고치단백질 #아르기닌 #숙취해소 #피로개선 #운동향상 #스태미너